이번주 BIFAN
1. 공식 포스터 6종 공개
2. 나의 최애 포스터 고르기 이벤트
3. 포스터 촬영 비하인드(@_@)
4. 한국 단편 공모 역대 최다 출품 기록
BIFAN 공식 포스터 이상해도 괜찮아!

드디어! 제25회 BIFAN이 공식 포스터 6종을 공개했어요. 올해 슬로건 '이상해도 괜찮아’(Stay Strange)를 반영한, 25회를 기념하는 케이크 시리즈예요. 슬로건 ‘이상해도 괜찮아’((Stay Strange)는 주류에서 비켜난 수상한 장르영화의 재능들을 열렬히 지지하고자 하는 BIFAN의 의지와, 코로나19로 지난 2년여 동안 정상이 아닌 이상한 변화 속에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우리 모두에게 건네는 희망과 위로 또한 담고 있어요.

이번 공식 포스터는 BIFAN이 만들어내는 감성과 취향을 담아내기 위해 케이크를 직접 제작·촬영하고 그 과정을 담은 6종의 시리즈 포스터를 디자인한 것인데요. 6종의 시리즈 포스터는 따로 보면 호기심을 자극하고 모아서 보면 유머러스한 스토리가 있어 관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줄 것으로 기대합니다.

이제 여러분들 모두 25회를 맞아 BIFAN이 차려놓은 만찬에 오셔서 재밌게 즐기고 가시면 됩니다. 기대 많이 해주세요! 
나의 최애 포스터 배경화면으로 저장v 
6종의 포스터 중 여러분의 최애 포스터는 무엇인가요?내 맘을 단번에 사로잡으신 포스터 분? 지금 BIFAN 인스타그램페이스북에서 최애 포스터 고르기 깜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각 포스터마다 매력이 달라서 한 가지만 고르기 어렵겠지만! 그래도 딱! 하나만! 골라서 이유를 적어주세요. 나의 최애 포스터 고르기 이벤트에 참여해신 모든 분께 내가 뽑은 포스터의 원본으로 제작한 고화질 폰 배경화면을 해당 SNS 메시지로 보내드립니다!

공식 포스터 촬영 현장 비하인드(@_@)
“진짜 케이크야? 응 진짜 케이크야!”
공식 포스터 시리즈 6종이 공개된 후 ‘역대급 디자인’, ‘포스터보고 설레게 만들기 있어요?!’, 가장 BIFAN스럽다’ 등의 반응이 쏟아졌어요. 그리고 포스터를 본 많은 분들이 포스터 촬영을 어떻게 한 건지 궁금해 하셨는데요. 귀엽기만 할 것 같던 환상세포 케이크가 점점 기괴하게 변해가는 모습! 지금 바로 BIFAN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하세요!  
한국 단편 47편 선정, 역대 최다 출품 기록! 
올해 한국 단편 공식 상영작 47편을 선정했어요. 총 1,416편이 출품해 역대 최다 편수를 기록했는데요. 지난해 대비 189편이 증가한 수치로, 코로나19로 영화산업이 위축된 상황에도 영화를 향한 창작자들의 치열한 분투와 애정을 확인할 수 있었어요. 이번 출품작들은 1)현시대의 긴박한 상황과 긴밀히 연동하는 영화들, 2)장르적 쾌감을 불러일으키는 작품들 3)각자의 개성으로 가득 찬 영화들이 돋보였다는 평가를 받았어요. 최종 선정된 47편의 작품은 BIFAN 개최 기간 중 극장과 온라인 상영을 통해 만나실 수 있어요. 한국 단편 많관부!

*작품을 출품해주신 모든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뉴스레터 구독
공식 유튜브 구독
지난 뉴스레터 보기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